호치민 가라오케, 비용주대완벽 정리 : 네이버 블로그


저희 가게로 오신다면 싸이즈 걱정 없이 압도적인 매니저 수를 보유하고 있기에 오시는 분들의 취향을 모두 맞춰드려요. 이런 곳에 처음 오는 형님들께서는 분위기를 형성하는 것에 어려움도 많이 느끼십니다. 한국에서는 아시다시피 남자들이 분위기를 재밌게 이끌어가지 못하면 그 날 술자리는 거의 망했다고 봐야하는데요. 따뜻한 기온, 저렴한 물가가 특징인 이 곳은 한국인들을 위한 밤문화도 잘 형성되어있습니다. 우리가 유럽이나 미국 등에서 밤문화를 즐기기는 쉽지 않습니다.


퍼블릭은 'PUBLIC' 공공의 대중의 라는 뜻을 갖고 있으며 말그대로 대중적이고 누구나 편하게 방문을 하셔서 술을 마실 수 있는 룸이라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퍼블릭은 쩜오나 텐카페와 같은 하이업소의 고급스러운 비즈니스 룸보다 대중적이며 주대가 저렴하지만 아가씨의 수질이 하이업소와 거의 동일합니다. 또한 하이업소의 로테이션 시스템이 아닌 2시간 내외의 테이블 지정 시스템으로 운영을 하고 있어 이야기를 중점을 두고 아가씨와 룸싸롱만의 분위기를 즐기시기 위한 고객님들께서 많이 방문 해 주시는 업소입니다. 퍼블릭 초이스는 전통적인 룸 초이스로 진행이 되며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화끈한 분위기에서 음주가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한번도 특정한 이벤트 형식의 레깅스룸을 방문한 적이 없다면 가장 무난하고 적응하기 쉬운 제주셔츠룸을 먼저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초이스를 쉽게 하게 되고 오랫동안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는 시간이 없어서 더욱 좋습니다.


물론 그곳도 무한 경쟁이기에 못난 친구들 금방 도태되고 밀려나서 선순환이 많이 일어나지만 제가 호치민보다 하노이는 선택하게 된 건, 하노이는 손이 덜 타서 좀 기계적인? 하노이 가라오케의 마지막 후기는 어느 곳을 가도 서비스나 마담들 태도 등이 좋았던 점이 있습니다. 마담이 얼마나 애들 꽉 잡고 있는지, 실장이나 상무가 마담을 얼마나 꽉 잡고 있는지가 가라오케 운영에 있어 아주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하는데요 하노이는 그런 부분에 있어서 아주 훌륭했습니다. 최고의 가성비로 언제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어떤 도시로 놀러 가더라도 추천할 수 있는 좋은 베트남 가라오케 KTV들을 많이 찾을 수 있어 뜨거운 베트남 밤문화를 즐기기에 더욱 좋습니다. 특히 유흥의 가장 기본적인 형태인 베트남 가라오케는 부족함 없는 퀄리티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선호하는 이유를 스스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문이 열리더니, 30여명의 여인들이 룸으로 들어왔다. ‘헐~’ 이렇게 많은 아가씨들이 들어올 줄은 생각도 못 했다. 게다가 이곳은 수많은 인종이 모여살고 있는 우즈벡이 아니었던가... 때문에 가라오케 안에서 세계미인대회를 감상하는 듯 했다. 일행 중에 우즈벡에서 가장 오래 살고 있는 사람이 나보고, “빨리, 아가씨 초이스하세요”라고 말했다.


강남 하이퍼블릭 가라오케에서 초이스를 볼 때는 기본적으로 눈을 마주치거나 생글거리는 언니들을 고르면 일단 마인드가 좋을 확률이 높습니다. 룸에 시간대로 입실하여 3시간이 지나면 술을 추가하셔야 3시간씩 룸 타임이 연장됩니다. ​잘 모르는 곳에 가서 실망하고 돈이 아깝다고 느낄 때 다른 사람은 저에게 연락해 빠르게 연락하고 최상의 수질을 유지하는 가라오케를 찾아주고 있어요. 백종원삼계탕을 정석이 아닌, 닭백숙 처럼 끓이는 방법으로 삼계탕 재료를 간단하게 해서,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누민 가라오케는 벤츠 가라오케와 같은 건물 아래에 위치하고 있다. 엄연히 다른업체다 누민 가라오케 또한 인테리어가 굉장히 화려하고 훌륭하다.


그리고 안내받은대로 주대가격이랑 화대T.C가격 물었고 솔직하게 내가 생각했던것보단 조금 비싸더라고. 난 동남아라고 막 저렴하게 놀 줄 알았는데 딱 이발소까지만 저렴하게 놀 수 있던거더라. 그밖의 다른 마사지 변마업소나 가라오케같은곳은 조금 비싼 느낌이 없지않아 있었음. 그래도 일단 즐겁게 즐기고 와서 돈값어치는 한것 같은데 너네들도 혹시 모를까봐 이런저런 정보 다 알려줌. 기본적인 다낭 가라오케 시스템은 국내와 비슷한 구성으로 인원수에 맞춰서 적당한 크기의 룸을 배정받아서 들어가게 되면 간단한 설명과 함께 테이블 세팅과 초이스 타임이 진행됩니다.


준코KTV는 로컬업소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기에 가라오케 음향시설이 모두 금영으로 셋팅되어 있습니다. 최신곡은 3달에 한번씩 업데이트 한다고 하니 노래선택에 있어 큰 불편함은 없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시설도 좋고 꽁까이들도 이쁘고 좋지만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로컬업소다보니 픽업차량 서비스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한인업소에비해 조금 더 비싼편이다보니 이점만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예산을 고려하지 않은 가라오케 방문은 여행에 있어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오후 1시에는 꽁가이들이 출근해서 준비하는 시간이긴하지만 한가라 오픈시간이 7시인데 6시부터 가서 기다리고 있는것을 생각하면 굉장히 빠르다고 볼수있다. 그래서 보스를 이용하기 좋은 추천시간대는 오후 6시 전이다. 매일 80명 이상의 꽁가이가 출근을 하는데 영업시간이 긴만큼 꽁가이가 지속적으로 출근한다. 즐거운 술자리를 위해서 좋은 분위기로 담당 실장 유나가 모십니다. 비즈니스 업무 고객사들과의 중요한 미팅이나 접대자리 필요하실 때도 좋은 자리로 모십니.


마징가 & 메칸더는 1종 유흥업소로 정식 허가 업소입니다. 1종 업소는 2종 업소와 달리 접대부의 고용이 가능하며 상주 하는 A급 여성 매니저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불법이라 부담스러운 2종 업소보다는 메칸더와 같은 1종 업소에서 즐거운 음주가무를 즐겨 보실길 바랍니다.


기본적인 한국말도 가능하고 풀부킹 시스템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숨은 강자라고 할 수 있죠. 시간만 잘 맞추면 괜찮을 수 있는데 방 갯수와 손님 수 제한이 아쉽긴 합니다. 이 곳은 코로나 이전에 다낭의 상징이라 불릴 정도로 유명세가 대단했어요. 하지만 최근에는 이 곳보다 더 좋은 업체가 많이 생겨나서 그런지 예전만 못합니다. 원래는 한국 형님들이 여행 오셨을 때 준코는 꼭 들리는 장소였는데 관리자가 운영을 제대로 못하면서 손님들의 발걸음이 뚝 끊겼다고 해요. 그 전에 계셨던 한국인 분이 운영을 참 잘하셨는데 어느 순간 현지인으로 바뀌면서 스타일이 이상해진 업체에요.


이곳은 일반적인 노래방이 아니라 창의성과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혁신적인 공간입니다. 미들 사이즈룸은 최대 인원은 20명까지 가능하나  15명이 넉넉히 앉을 수있는 룸이며 많은 분들이 찾는 룸입니다. 골드스타의 가장 특별한 점은 바로 ‘낙슥사(태국 현지어로 대학생)’들을 만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가짜 대학생이 아닌 실제로 현재 대학을 다니는 대학생들입니다.


이는 방문객들에게 충분한 선택의 여지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되며, 특히 한국인 방문객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한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수급을 충족시키기 위해 이곳은 노력하고 있으며, 한국인 방문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오페라 가라오케 KTV는 동남아시아에서 손꼽히는 유흥업소 중 하나로, 독특한 매력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머니상 탑플레이어시세 탑플레이어시세 탑플레이어 환전상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